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터파크의 신규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인 블루를 적용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19일까지 순차..

      산업·IT2023-05-17

      뉴스 상세보기
    • 부산관광공사, 브랜드 로고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

      [부산=유태경기자]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관광 정체성을 반영하고 시민과 함께 만드는 관광 브랜드 개발을 위해 '부산관광 브랜드 로고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로고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는 부산관광 브랜드 아이덴티티(BI) 개발의 일환으로, 부산관광 정체성을 대표하는 키워드 5개(▲해양의 ▲국제적인 ▲다채로운 ▲반전있는 ▲연결된)를 심플한 로고 디자인으로 만들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 방법은 참가 신청서 등 관련 서..

      전국2022-04-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